DOM/HTML5
HTML 오디어 / 비디오 DOM 참조 | W3C
AGAL
2021. 2. 24. 1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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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ML 오디어 / 비디오 메소드
Method | Description |
addTextTrack() | 오디오 / 비디오에 새 텍스트 트랙을 추가합니다. |
canPlayType() | 브라우저가 지정된 오디오 / 비디오 유형을 재생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
load() | 오디오 / 비디오 요소를 다시 로드합니다. |
play() | 오디오 / 비디오 재생 시작 |
pause() | 현재 재생중인 오디오 / 비디오를 일시 중지합니다. |
HTML 오디오 / 비디오 속성
Property | Description |
audioTracks | 사용 가능한 오디오 트랙을 나타내는 AudioTrackList 객체를 반환합니다. |
autoplay | 오디오 / 비디오가 로드되는 즉시 재생을 시작할지 여부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
buffered | 오디오 / 비디오의 버퍼링된 부분을 나타내는 TimeRanges 객체를 반환합니다. |
controller | 오디오 / 비디오의 현재 미디어 컨트롤러를 나타내는 MediaController 개체를 반환합니다. |
controls | 오디오 / 비디오에 컨트롤 (재생/일시중지 등)을 표시할지 여부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
crossOrigin | 오디오 / 비디오의 CORS 설정을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
currentSrc | 현재 오디오 / 비디오의 URL을 반환합니다. |
currentTime | 오디오 / 비디오의 현재 재생 위치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초). |
defaultMuted | 오디오 / 비디오를 기본적으로 음소거할지 여부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
defaultPlaybackRate | 오디오 / 비디오 재생의 기본 속도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
duration | 현재 오디오 / 비디오의 길이 (초)를 반환합니다. |
ended | 오디오 / 비디오 재생이 종료되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
error | 오디오 / 비디오의 오류 상태를 나타내는 MediaError 객체를 반환합니다. |
loop | 완료되면 오디오 / 비디오를 다시 시작할지 여부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
mediaGroup | 오디오 / 비디오가 속한 그룹을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여러 오디오 / 비디오 요소를 연결하는 데 사용됨). |
muted | 오디오 / 비디오 음소거 여부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
networkState | 오디오 / 비디오의 현재 네트워크 상태를 반환합니다. |
paused | 오디오 / 비디오가 일시 중지되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
playbackRate | 오디오 / 비디오 재생 속도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
played | 오디오 / 비디오의 재생된 부분을 나타내는 TimeRanges 객체를 반환합니다. |
preload | 페이지가 로드될 때 오디오 / 비디오를 로드할지 여부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
readyState | 오디오 / 비디오의 현재 준비 상태를 반환합니다. |
seekable | 오디오 / 비디오의 검색 가능한 부분을 나타내는 TimeRanges 객체를 반환합니다. |
seeking | 사용자가 현재 오디오 / 비디오에서 찾고 있는지(이동/건너뛰기) 여부를 반환합니다 |
src | 오디오 / 비디오 요소의 현재 SRC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
startDate | 현재 시간 오프셋을 나타내는 Date 객체를 반환합니다. |
textTracks | 사용 가능한 텍스트 트랙을 나타내는 TextTrackList 객체를 반환합니다. |
videoTracks | 사용 가능한 비디오 트랙을 나타내는 VideoTrackList 객체를 반환합니다. |
volume | 오디오 / 비디오의 볼륨을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
HTML 오디오 / 비디오 이벤트
Event | Description |
abort | 오디오 / 비디오로드가 중단되면 실행됩니다. |
canplay | 브라우저가 오디오 / 비디오 재생을 시작할 수 있을 때 실행됩니다. |
canplaythrough | 브라우저가 버퍼링을 위해 멈추지 않고 오디오 /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을 때 실행됩니다. |
durationchange | 오디오 / 비디오의 길이가 변경되면 실행됩니다. |
emptied | 현재 재생 목록이 비어있을 때 실행됩니다. |
ended | 현재 재생 목록이 종료되면 실행됩니다. |
error | 오디오 / 비디오를 로드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하면 실행됩니다. |
loadeddata | 브라우저가 오디오 / 비디오의 현재 프레임을 로드하면 실행됩니다. |
loadedmetadata | 브라우저가 오디오 / 비디오에 대한 메타 데이터를 로드하면 실행됩니다. |
loadstart | 브라우저가 오디오 / 비디오를 찾기 시작하면 실행됩니다. |
pause | 오디오 / 비디오가 일시 중지되면 실행됩니다. |
play | 오디오 / 비디오가 시작되었거나 더 이상 일시 중지되지 않으면 실행됩니다. |
playing | 버퍼링을 위해 일시 중지 또는 중지 된 후 오디오 / 비디오가 재생되면 실행됩니다. |
progress | 브라우저가 오디오 /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때 실행됩니다. |
ratechange | 오디오 / 비디오의 재생 속도가 변경되면 실행됩니다. |
seeked | 사용자가 오디오 / 비디오의 새 위치로 이동 / 건너 뛰기를 완료하면 실행됩니다. |
seeking | 사용자가 오디오 / 비디오의 새 위치로 이동 / 건너 뛰기 시작하면 실행됩니다. |
stalled | 브라우저가 미디어 데이터를 가져 오려고 하지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실행됩니다. |
suspend | 브라우저가 의도적으로 미디어 데이터를 가져 오지 않을 때 실행됩니다. |
timeupdate | 현재 재생 위치가 변경되면 실행됩니다. |
volumechange | 볼륨이 변경되면 실행됩니다. |
waiting | 다음 프레임을 버퍼링하기 위해 동영상이 중지되면 실행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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