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M/HTML5

HTML 오디어 / 비디오 DOM 참조 | W3C

AGAL 2021. 2. 24. 11: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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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ML 오디어 / 비디오 메소드

Method Description
addTextTrack() 오디오 / 비디오에 새 텍스트 트랙을 추가합니다.
canPlayType() 브라우저가 지정된 오디오 / 비디오 유형을 재생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load() 오디오 / 비디오 요소를 다시 로드합니다.
play() 오디오 / 비디오 재생 시작
pause() 현재 재생중인 오디오 / 비디오를 일시 중지합니다.

 

 

HTML 오디오 / 비디오 속성

Property Description
audioTracks 사용 가능한 오디오 트랙을 나타내는 AudioTrackList 객체를 반환합니다.
autoplay 오디오 / 비디오가 로드되는 즉시 재생을 시작할지 여부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buffered 오디오 / 비디오의 버퍼링된 부분을 나타내는 TimeRanges 객체를 반환합니다.
controller 오디오 / 비디오의 현재 미디어 컨트롤러를 나타내는 MediaController 개체를 반환합니다.
controls 오디오 / 비디오에 컨트롤 (재생/일시중지 등)을 표시할지 여부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crossOrigin 오디오 / 비디오의 CORS 설정을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currentSrc 현재 오디오 / 비디오의 URL을 반환합니다.
currentTime 오디오 / 비디오의 현재 재생 위치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초).
defaultMuted 오디오 / 비디오를 기본적으로 음소거할지 여부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defaultPlaybackRate 오디오 / 비디오 재생의 기본 속도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duration 현재 오디오 / 비디오의 길이 (초)를 반환합니다.
ended 오디오 / 비디오 재생이 종료되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error 오디오 / 비디오의 오류 상태를 나타내는 MediaError 객체를 반환합니다.
loop 완료되면 오디오 / 비디오를 다시 시작할지 여부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mediaGroup 오디오 / 비디오가 속한 그룹을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여러 오디오 / 비디오 요소를 연결하는 데 사용됨).
muted 오디오 / 비디오 음소거 여부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networkState 오디오 / 비디오의 현재 네트워크 상태를 반환합니다.
paused 오디오 / 비디오가 일시 중지되었는지 여부를 반환합니다.
playbackRate 오디오 / 비디오 재생 속도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played 오디오 / 비디오의 재생된 부분을 나타내는 TimeRanges 객체를 반환합니다.
preload 페이지가 로드될 때 오디오 / 비디오를 로드할지 여부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readyState 오디오 / 비디오의 현재 준비 상태를 반환합니다.
seekable 오디오 / 비디오의 검색 가능한 부분을 나타내는 TimeRanges 객체를 반환합니다.
seeking 사용자가 현재 오디오 / 비디오에서 찾고 있는지(이동/건너뛰기) 여부를 반환합니다
src 오디오 / 비디오 요소의 현재 SRC를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startDate 현재 시간 오프셋을 나타내는 Date 객체를 반환합니다.
textTracks 사용 가능한 텍스트 트랙을 나타내는 TextTrackList 객체를 반환합니다.
videoTracks 사용 가능한 비디오 트랙을 나타내는 VideoTrackList 객체를 반환합니다.
volume 오디오 / 비디오의 볼륨을 설정하거나 반환합니다.

 

 

HTML 오디오 / 비디오 이벤트

Event Description
abort 오디오 / 비디오로드가 중단되면 실행됩니다.
canplay 브라우저가 오디오 / 비디오 재생을 시작할 수 있을 때 실행됩니다.
canplaythrough 브라우저가 버퍼링을 위해 멈추지 않고 오디오 / 비디오를 재생할 수 있을 때 실행됩니다.
durationchange 오디오 / 비디오의 길이가 변경되면 실행됩니다.
emptied 현재 재생 목록이 비어있을 때 실행됩니다.
ended 현재 재생 목록이 종료되면 실행됩니다.
error 오디오 / 비디오를 로드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하면 실행됩니다.
loadeddata 브라우저가 오디오 / 비디오의 현재 프레임을 로드하면 실행됩니다.
loadedmetadata 브라우저가 오디오 / 비디오에 대한 메타 데이터를 로드하면 실행됩니다.
loadstart 브라우저가 오디오 / 비디오를 찾기 시작하면 실행됩니다.
pause 오디오 / 비디오가 일시 중지되면 실행됩니다.
play 오디오 / 비디오가 시작되었거나 더 이상 일시 중지되지 않으면 실행됩니다.
playing 버퍼링을 위해 일시 ​​중지 또는 중지 된 후 오디오 / 비디오가 재생되면 실행됩니다.
progress 브라우저가 오디오 / 비디오를 다운로드 할 때 실행됩니다.
ratechange 오디오 / 비디오의 재생 속도가 변경되면 실행됩니다.
seeked 사용자가 오디오 / 비디오의 새 위치로 이동 / 건너 뛰기를 완료하면 실행됩니다.
seeking 사용자가 오디오 / 비디오의 새 위치로 이동 / 건너 뛰기 시작하면 실행됩니다.
stalled 브라우저가 미디어 데이터를 가져 오려고 하지만 데이터를 사용할 수 없을 때 실행됩니다.
suspend 브라우저가 의도적으로 미디어 데이터를 가져 오지 않을 때 실행됩니다.
timeupdate 현재 재생 위치가 변경되면 실행됩니다.
volumechange 볼륨이 변경되면 실행됩니다.
waiting 다음 프레임을 버퍼링하기 위해 동영상이 중지되면 실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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